top of page
INSIDE BME
새로운 출발!, 새로운 시작! 의공학연구소 정례세미나 개최
의공학연구소 2학기 정례세미나
September 5, 2017
NEWS LIST
CLICK
▲ 지난 9월 5일, 교육연구관 2층에서 김명준교수(안과)를 시작으로 의공학연구소 정례세미나가 시작되었다.
지난 9월 5일 의공학연구소 정례세미나가 시작되었다. 첫번째 강의의 연자는 서울아산병원의 김명준 교수(안과)로 "기술과 임상안과의 발전"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김명준 교수는 이 날 백내장 수술, 인공수정체, 레이저 수술등 안과영역의 혁신에 대하여 자칫 무료해질수 있는 강의에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
▲ 제 3회 정례세미나에서는 박지호(카이스트)교수가 "Harnessing exocytosis of nanoparticles to improve
drug delivery"에 관하여 강의를 진행하였다.
▲ 지난 9월 12일, 박중열(중앙대학교)교수가 "Interesting Examples of Microplatforms for Cell Biology" 에 관하여 강의를 진행하였다.
지난 9월 12일에는 교육연구관 2층에서 박중열(카이스트) 교수의 강의가 이루어졌다.
"Interesting Examples of Microplatforms for Cell Biology"에 관하여 강의진행이 이루어졌다. 박중열 교수는 마이크로칩을 활용한 바이오테크등 다양한 최신기술등을 소개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9월 19일, 제 3회 정례세미나에서는 박지호 (카이스트)교수가 "Harnessing exocytosis of nanoparticles to improve drug delivery에 대해 강의를 하였다.
키워드는 Drug delivery로 암조직에 이동되는 나노의학관련하여 Targetting에 관한 설명과 injection 방법등을 소개하였다.
bottom of page